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원순 사망확정

Social issue

by 뽕뽕빠빠 2020. 7. 10. 01:02

본문

안녕하십니까 뽕뽕 빠빠입니다.

 

오늘은 10일 새벽부터 슬픈 소식이 나왔습니다.

 

박원순 사망 확정 포스팅 시작합니다.

 

 

박원순 서울시장 7월 9일 실종 8시간 만에 사망 확정

 

7월 10일 북악산 숙정문 인근에서 사체 발견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 서울시장이 9일 공관을 나와 연락이 두절된 박원순 서울시장이 10일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 전해 들으셨나요?

 

 

 

 

 

 

 

 

박원순 서울 시장에 대해 알아보자

 

 

박원순은 대한민국의 정치인이자 시민사회 운동가. 제35·36·37대 서울 특별시장으로 첫 3선 서울시장이며 오세훈과 안철수를 이긴 서울시장입니다. 또한 2020년 7월 9일 실종 사건으로 인해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소속 정당은 더불어민주당.

 

 

박원순은 예능이나 TV에 여러 모습으로 나와서 저희에게는 친근한 서울시장 이미지를 많이 구축했는데요.

X발 아저씨라는 짤이 유행이 되어 별명이 된 모습도 있습니다.

 


원래 일베저장소를 시작으로 디시인사이드의 주갤, 야갤 등지에서 예시와 같이 입 모양이 뭔가 절묘하게 찍힌 박원순 사진을 올리고 '씨발' 혹은 '씨발년아'를 붙여 욕쟁이 할아버지로 만드는 드립이 있었는데, 이게 꽤 흥해서 인터넷상에서 널리 퍼지게 되었다. 야갤 예시. 때문에 '씨발 아저씨', '미스터 씨발''씨발 갑', ㅅ 벌 쨩이라는 별명도 생겼다. 덤으로 박원순이 시장으로 있는 서울시까지 씨발 시티로 부르기도 했으며 사이버펑크 2077과도 엮여 시이 벌 펑크 2077이라는 별명도 생겼다.

 

물론 이는 일베저장소 유저들이 만들어낸 드립에 불과할 뿐, 실제로 박원순이 공식적인 석상이나 공공장소 등에서 욕설을 해서 논란이 된 적은 없고, 욕을 자주 하는 성격인 것도 당연히 아니다. 아무래도 이 드립이 흥한 것은 박원순의 사진 중 실제로 뭔가 욕설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의 표정으로 찍힌듯한 사진들이 꽤 있었고 그것들이 드립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졌기 때문이다. 물론 웃는 사진도 많지만, 그저 평범히 좋은 상황에서 찍힌 사진에서도 표정이 묘하게 찡그리거나 썩어있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 당장에 문서 꼭대기에 있는 프로필 사진도 대표적인 사진 중 하나다.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 사망 확정 

 

 

박원순 서울시장은 7월 9일 비서성 추행 사건으로 

 

박원순 고소당하여  조사를 받고 나왔는데요.

 

이일의 부끄러움 때문인지..

 

7월 9일 공간에서 유서가 발견되고 딸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하고선

 

박원순 시장은 행방불명되었습니다.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 시장은 와룡공원에서 7월 9일 오전 12시경 CCTV를 통해 신원이 확인되었었는데

 

그 뒤의 행방이 묘연하여 경찰 당국에서 대대적인 경찰과 경찰견을 풀어

 

수사를 펼쳤는데요.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 사망확정

 

 

 

 

 

 

언론에서는 박원순 시장이 이미 사망했다 , 박원순 시장이 사망했지만 엠바고 다,  박원순 시장이 서울대병원 응급실에 있다 등

 

무성한 소문만 많았습니다.

 

 

하지만 금일 7월 10일 새벽에 수색견이 박원순 시장을 발견하여 숨진 채 빌견된걸 확인했습니다.

 

아직 공식 확인은 아니라고 발표 났지만 사실상 박원순 시장이 사망한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서울대병원 응급실로 이송 중이며 빠른 시간 내에 박원순 시장 조문 행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 사망확정

 

 

 

새벽부터 슬픈 소식이었습니다.

 

박원순 서울시장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박원순 사망 확정 포스팅이었습니다.

 

 

 

 

 

 

 

 

 

박원순 사망전 총정리

 

 

 

 

 

대한민국에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박원순 실종 행방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박원순 7/9일 실종 후 자살?

박원순 실종행방 ?

자살 이유? 생존 상태? 혼수? 

서울대병원 응급실 앞 취재진 집합 중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은 누구인가?

 

 

대한민국의 정치인이자 시민사회 운동가. 제35·36·37대 서울 특별시장으로 첫 3선 서울시장이다. 소속 정당은 더불어민주당.

 

시민운동가이던 박원순이 정치에 입문한 것은 2011년 10월 서울시장 재보선을 앞두고 안철수 당시 교수와 단일화를 이루고 나서였다. 안철수와의 단일화 이벤트를 통해 지지율이 급상승했고, 이를 바탕으로 이후 본 선거에서 한나라당 나경원 후보를 53.4% : 46.2%의 스코어로 꺾고 서울시장에 당선되면서 화려하게 정계에 입문했다. 2014년 6.4 지방선거에서도 당시 새누리당 정몽준 의원을 56.1% : 43.1%의 스코어로 가뿐히 꺾고 재선에 성공했다.

정치에 입문한 이후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 못지않게 활발한 SNS 소통으로 소통하는 정치인이라는 친근한 박원순 시장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 실종 행방

박원순 사망확정


재선에 성공한 서울시장인만큼 민주당과 지지자들 사이에서는 차기 대권 주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리고 메르스 사태가 터졌을 때에는 박근혜 정부와 대놓고 반목하면서까지 과감한 조치에 나서서 문재인 대통령을 제치고 당시 야권의 차기 대선 주자 지지율 1위를 기록했던 때도 있었다. *

그러나 그렇게 끌어올린 지지율을 견고하게 이어가지 못했고  그래서 19대 대선 정국 때 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에 뛰어들려 했으나 당시 개혁을 요구하는 국민적 요구와 박원순 시장의 캐릭터가 맞지 않아 유의미한 지지도를 끌어오지 못했다. 그래서 끝내 네거티브 전략을 꺼내 들었지만 부작용만 낸 채 결국 경선도 나가지 못하고 대선 출마를 포기했다.

그래도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된 날 수락 연설 자리에 안희정 충남지사와 이재명 성남시장, 김경수 경남지사, 김부겸 의원, 최성 고양시장과 함께 단상에 올라 문 대통령으로부터 민주당의 차기 대권 주자라고 인정을 받았으며 여전히 민주당의 대권 잠룡으로 분류되고 있다. 특히 그중에서도 가장 유력한 차기 대권 주자였던 안희정이 제 손으로 정치생명을 끝내버리고, 이재명, 김경수 역시 여러 논란들이 있는 지금은 더더욱 가능성이 높아졌다. 단, 2020년 현재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전후로 이낙연의 입지가 너무 커져서 위세가 줄어든 게 사실이다. 

그래도 7회 지방선거에서 역사상 처음으로 서울시장 3선에 성공하며 당 내의 입지를 굳혔다. 60%에 달하는 여론조사도 있었지만, 개표 결과 득표율은 52.8%를 기록하여 앞의 두 번의 선거보다 근소하게 낮아졌으며 더불어민주당의 수도권 후보들 중 득표율이 가장 낮았다. 이와 같은 결과에 대해서는 지난 7년간 있었던 몇 가지 실정들에 대한 민심이 반영되었다는 평가와 두 번의 선거는 양자 대결, 이 선거는 3자 대결로 치러졌음을 감안하면 오히려 세 번의 선거 중 가장 크게 이긴 것이라는 상반된 평가가 있다. 각각 자유 한국당과 바른 미래당의 후보자였던 김문수의 득표율은 23.3%, 안철수의 득표율은 19.6%에 불과했다. 임기는 2011년 10월 27일부터 2022년 6월 30일까지이다. 서울시장은 4선 연임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번을 끝으로 물러날 예정.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 실종 행방 이유?

 

 

 

박원순 실종 신고

 

서울지방경찰청은 “박 시장의 딸이 오늘 오후 5시 17분 112 신고센터로 ‘아버지가 이상한 말을 하고 나갔는데 전화기가 꺼져 있다’고 신고했다”라고 밝혔다.

 

 

 

박원순 실종 이유

 

박원순 서울시장이 실종됐다는 신고가 9일 경찰에 접수돼 경찰이 소재를 파악하고 있다. 전날 경찰에 박 시장의 성추행 의혹에 대한 고소장이 제출된 것으로 알려졌다.

전날 경찰에는 박 시장의 성추행 의혹에 대한 고소장이 접수됐다. 경찰 관계자는 “서울경찰청에 고소인이 전날 고소장을 들고 와 신고했다. 고소인 조사를 받고 갔다”며 “접수된 사건은 경찰청장에게 보고됐다”라고 말했다. 경찰은 이 사건과 관련해 박 시장에게 연락을 취한 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종합적 이유로는 2017년부터 박원순 시장이 비서를 성추행하여 비서가 성추행으로 고소하였습니다.

 

 

 

 

 

 

박원순 자살? 엠바고

 

 

 

박원순 사건 엠바고란? 

 

일정 시간까지 어떤 기사에 대하여 한시적으로 보도를 중지하는 것을 말한다.

 

기자들끼리의 약속이며 허가가 나기 전까지 관련 기사를 보도하지 못하는 거다.

 

지금은 박원순 시장의 엠바고가 선전지로 밝혀져 이미 사망이 확정된 상태입니다.

 

박원순 사망확정

현재 엠바고 선전지에 대해 유명 기자인 박대기 기자님께서 sns에 엠바고는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한마디로 지금 박원순 서울시장은 행방불명 상태이며 

 

서울대병원 응급실 앞에서 취재진들이 대기 중 아직 행방은 묘연 한상 태이며

 

응급실에 있는지 길에 있는지 집에 있는지 아직 행방불명 상태이다.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 시장의 증거를 제출하겠다.

 

박원순 사망확정

 

여기는 서울대병원 응급실 앞이다. 엄청난 언론 인파들이 응급실 앞에 모여있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지금 상태는 알 수 없으나 자살을 시도하여 응급실에 있는 것은 확실하다.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 실종신고건에 대해 알아보자

 

 

 

서울지방경찰청은 실종 신고 접수와 동시에 청장 주관으로 긴급회의를 개최하는 등 박 시장 행방 찾기에 주력했다.

특히 박 시장의 '미투 사건'이 경찰에 접수됐다는 소문이 알려지면서 극단적 선택 등 다양한 선전지가 나돌기도 했으나 선전지에 대해서는 '시신 발견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반면 미투 사건에 대해서는 "확인해 줄 수 없다"라며 공식적인 발표를 보류하기도 했다.

9일 서울경찰청에 따르면 박 시장의 딸은 이날 오후 5시 17분께 "아버지가 이상한 말을 하고 나갔는데 전화기가 꺼져있다"며 112에 신고했다.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박 시장의 휴대폰이 서울 성북동 소재 공관 주변에서 최종적으로 꺼진 것으로 확인하고 경찰 2개 중대와 형사, 드론, 경찰견 등을 투입해 박 시장의 행방을 추적했다.

경찰 관계자는 "실종자의 생사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에서, 우선 생사 여부가 확인된 이후에 실종의 원인 등을 언급하는 것이 적절해 보인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시는 박 시장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이날 일정을 모두 취소했다고 오전 10시 40분께 공지한 바 있다.

박 시장은 당초 이날 오후 4시 40분 시장실에서 김사열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위원장과 만남이 예정돼 있었다.

하지만 일정은 취소됐다.

박 시장은 서울시청에 출근하지 않았으며, 10일까지 일정이 없었다. 그는 외출 당시 검은 모자를 쓰고 어두운 색 점퍼, 검은 바지, 회색 신발을 착용하고 검은 배낭을 메고 있었다.

 

 

이렇듯 일정은 모두 취소되었고 서울시장이라는 의전서열이 높아서 주변에 연락 오는 곳도 많고 상황을 보고해야 되는데 연락두절로 인해 지금 대한민국이 난리다

 

 

 

박원순 사망확정

 

박원순 사망확정

 

운동권 정치인들의 잇따른 성문제

 

 

 

 

저번 부산시장 오거돈도 똑같이 성문제 때문에 사퇴를 하였는데

 

이번에도 똑같이 서울시장 박원순 사건이 일어났다.

 

 

성공한 남자들의 여자, 술 , 도박 3가지가 문제다..

 

이 3가지를 조심해야 더욱더 크게 성공하며 길게 갈 수 있을 것이다.

 

 

운동권 정치인들은 대학시절 학생회장 등을 하며 보조를 드는 여성운동 회원들이 있었다고 한다.

그때부터 뭔가 그런 낌새가 있지 않았을까?

 

 

박원순 사망확정

 

'Social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AOA 사건정리  (0) 2020.07.0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